카운터포인트의 분석에 따르면, 아이폰 16 시리즈의 출시에 대한 기대로 인해 아이폰 판매는 둔화되고 있지만, 아이폰 15 프로 판매가 여전히 호조를 보이고 있는 것으로 조사됨 Tag #애플 #삼성 #아이폰15프로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로컬 업체 중심으로 변화하는 중국 스마트폰 시장에서 외국 브랜드의 과제 [브리핑] 애플, 2분기 중국 스마트폰 시장 출하량 6.7% 감소 [브리핑] 중국의 618 축제기간, 화웨이와 애플의 스마트폰 판매량 차이 확대 [브리핑] 화웨이 하모니OS, 중국 시장에서 애플 IOS 추월 [브리핑] 애플, AI로 인한 아이폰 16 슈퍼 사이클 촉진 가능성 [브리핑] 글로벌 스마트폰 지출 4조 6천억 달러 돌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