유튜브는 Connected TV 경험에서 중단 없는 콘텐츠에 대한 비중을 높이기 위해 더 긴 광고 시간을 추가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고 함 Tag #유튜브 #미디어 #광고 #스트리밍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스포티파이, 잦은 가격 인상 및 광고로 인한 이탈 [브리핑] 미국의 5월 TV 시청률, 스트리밍이 38.8%로 사상 최고치 기록 [브리핑] 인스타그램, 건너 뛸 수 없는 광고 테스트 [브리핑] 유튜브, 광고 차단기 사용자 대응 위해 다양한 기술 적용 [브리핑] Z세대, 검색 수단으로 구글 대신 틱톡과 유튜브를 활용하는 것으로 조사 [브리핑] 유튜브, AI 댓글 주제 기능 다국어로 확대 [브리핑] 유튜브, 시청자 니즈를 반영한 커넥티드 TV 앱 개편으로 스트리밍 입지 강화 추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