틱톡은 아마존의 48시간 여름 할인 전략인 프라임 데이에 대응하기 위해 자체적인 경쟁 세일 이벤트인 ‘Deals For You Days를 시도했지만, 아마존의 지배력을 약화시키는데 실패함 Tag #틱톡 #Deals For You Days #아마존 #전자상거래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틱톡샵, 중소기업 및 크레에이터 위한 SOAR Together 프로그램 출시 [브리핑] 틱톡, AI 인플루언서를 통한 판매 경험: ‘Symphony’ [브리핑] 틱톡 외에 중국의 게임 및 쇼핑앱, 사용자 정보 수집 가능성 제기 [브리핑] 틱톡, 영국에서 인앱 쇼핑에 중고 명품 패션 카테고리 런칭 [브리핑] 틱톡, 효율성 강화 위해 AI로 대체 가능한 인력에 대한 구조조정 실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