유튜브가 리서치회사인 SmithGeiger와 함께 미국에서 실시한 설문 조사에 따르면, 젊은 Z세대의 65%가 자신을 비디오 콘텐츠 제작자라고 생각하는 것으로 나타남 Tag #스마트폰 #유튜브 #비디오 컨텐츠 #Z세대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미국의 5월 TV 시청률, 스트리밍이 38.8%로 사상 최고치 기록 [브리핑] 미국 Z세대의 넷플릭스 침투율이 틱톡 수준에 근접한 것으로 조사 [브리핑] 유튜브, 광고 차단기 사용자 대응 위해 다양한 기술 적용 [브리핑] Z세대, 검색 수단으로 구글 대신 틱톡과 유튜브를 활용하는 것으로 조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