매기드의 새로운 소비자 설문조사 보고서에 따르면, 스트리밍 기업들간의 협력으로 출시되는 번들링 패키지에 대해 소비자들이 신뢰하는 것으로 나타남 Tag #번들링 #스트리밍 #디즈니 #애플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리포트] 메가 번들링으로 돌파구 찾는 해외 OTT 시장… 최근 주요 업체 동향과 시사점 [브리핑] 컴캐스트의 번들링 서비스 공식화로 본격 경쟁 시작 [브리핑] 스트리밍 서비스의 고객 충성도와 번들링 서비스 효과 분석 [브리핑] 번들 서비스로 고객 확보 경쟁이 심화되는 스트리밍 업계 [브리핑] 디즈니 스트리밍 서비스의 수익성 개선 배경 [브리핑] 미국의 5월 TV 시청률, 스트리밍이 38.8%로 사상 최고치 기록 [브리핑] 미국의 스트리밍 서비스 구독료, 70달러로 2년 전보다 26% 인상 [브리핑] 미국 스트리밍 시장, 번들링 서비스가 시청자 이탈 방지에 효과적 [브리핑] 미국 가구, 스트리밍 보유 수 및 지출 모두 감소 [브리핑] 디즈니+의 번들링 서비스가 이탈률을 낮추는 것으로 조사 [브리핑] 애플, 치열한 경쟁과 비용 상승으로 스트리밍 사업에 대한 투자 축소 전망 [브리핑] 디즈니+, 훌루, 맥스 등 콘텐츠 공유 및 저렴한 가격을 제공하는 번들 출시 [브리핑] 넷플릭스, 저렴한 구독 플랜을 폐지하면서 사실상 가격 인상 [브리핑] Venu 스포츠, 가을에 저렴한 번들 서비스 가격으로 출시 예정 [브리핑] 프라임비디오 영화 부문의 가성비가 가장 높은 것으로 평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