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ax와 스포티파이 등 주요 스트리밍 업체들이 요금 인상 계획을 발표하면서 올 여름 스트리밍 비용 증가가 다른 비용 증가 대열에 합류할 전망임 Tag #스트리밍 #맥스 #스포티파이 #가격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컴캐스트의 번들링 서비스 공식화로 본격 경쟁 시작 [브리핑] 번들 서비스로 고객 확보 경쟁이 심화되는 스트리밍 업계 [브리핑] 디즈니와 워너브라더스, 고물가 대응 및 시장점유율 위해 번들 서비스 협력 [브리핑] 美 스트리밍 구독자, 높아진 비용에 불만…시청시간 점유율은 8.2%p 증가 [브리핑] 스포티파이, 광고비 매출 확대 위해 생성형 AI 도구를 통합하는 사내 조직 구성 [브리핑] 미국의 스트리밍 서비스 구독료, 70달러로 2년 전보다 26% 인상 [브리핑] 스포티파이, 개인화된 큐레이션 기능을 강화한 AI 플레이리스트 이용 국가 확대 [브리핑] 미국, 스트리밍과 케이블간 서비스 만족도 격차 확대 [브리핑]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, 고객의 시청 경험 향상 위한 AI 기반 X-Ray Recaps 공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