Data.ai의 조사 결과에 의하면, 디즈니가 ’95년에 인수한 ESPN 누적 소비자 지출액(Lifetime Consumer Spend)이 10억 달러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남 Tag #디즈니 #ESPN #스포츠 #스트리밍 #OTT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디즈니+, '22년 12월 광고 포함 요금제 출시 후 가입 점유율 2배 이상 증가 [브리핑] 美 주요 OTT 서비스 중 넷플릭스-피콕-디즈니+ 콘텐츠 지속 증가 [브리핑] 캐나다 5G 사용자, 고품질 경험 중시하며 비디오 스트리밍 등 사용 행태 차별화 [브리핑] 아마존프라임, 스포츠 채널 강화 위해 팬코드와 제휴 [브리핑] 스포티파이, AI를 이용한 팟캐스트 및 오디오북 추천 기능 강화 [브리핑] 인도 스트리밍 시장, 릴라이언스와 디즈니간 합병을 위한 구속력 없는 계약 체결로 진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