퓨 리서치 센터(Pew Research Center, 이하 퓨 리서치)는 ’23년 9/25~10월까지 미국 성인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를 발표 Tag #소셜미디어 #틱톡 #인스타그램 #페이스북 #유튜브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틱톡, EU에서 아동 개인정보보호법 위반으로 3.4억 유로 벌금 부과 [스냅샷] [’23.2Q 실적] Snap, 광고 시장 약세로 매출 역성장 지속...일일 이용자는 4억명 육박 [스냅샷] [’23.1Q 실적] Snap, 광고 시장 악화로 상장 이후 최초 매출 감소...ARPU도 19% 하락 [브리핑] 아마존, 사용자가 스냅챗 광고에서 제품 직접 구매하는 인앱 쇼핑 기능 제공 [브리핑] Z세대, 쇼핑 및 제품 검색에 틱톡을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것으로 조사 [브리핑] 에스티로더, 자사 브랜드 2개에 대해 틱톡숍을 판매 채널로 적극 활용 시작 [브리핑] 틱톡, 인도네시아 이커머스 플랫폼 토코피디아에 15억 달러 투자 [브리핑] 틱톡의 ’23년 인앱 지출, 전년 대비 15% 증가한 38억 달러 기록 [브리핑] 인스타그램 릴스, 틱톡 콘텐츠보다 조회수 높은 것으로 조사 [브리핑] 소셜 미디어 전자상거래, 실제 구매하는 비율은 14%로 저조한 것으로 조사 [브리핑] 링크드인, 새로운 게임 개발로 사용자 참여 및 경험 증진을 위한 전략 발표 [브리핑] 틱톡과 인스타그램이 장악한 인플루언서 마케팅 경쟁에 뛰어든 링크드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