미국 케이블방송사인 컴캐스트(Comcast)와 차터(Charter)가 ’22년에 발표한 신규 스트리밍 합작사 브랜드 ‘쥬모(Xumo)’는 차터 고객에게 ‘Stream Box’를 제공하기 시작 Tag #스트리밍 #Xumo #TV #케이블방송 #Steam Box #SVOD #AVOD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, ’24년에 광고 포함 요금제 런칭 예정 [리포트] 中 TV 제조사 TCL, 자체 FAST 서비스 ‘TCLtv+’ 런칭…TV 제조사 최근 FAST 사업 동향과 시사점 [브리핑] 스포츠 팬의 1/3, SVOD 서비스에 몰입도 높은 기능 추가 선호 [브리핑] 美 인터넷 이용 가구, 스트리밍에 대한 지출 2년 만에 19% 감소 [브리핑] NFL 팬의 1/3, 높은 비용 부담 때문에 불법 스트리밍으로 경기 시청 [브리핑] TV 스트리밍(FTS) 서비스를 시청하는 미국 성인의 40%는 시청 시간 증가 [브리핑] ’23년 상반기 프리미엄 동영상 스트리밍 광고 성장세 지속 [브리핑] 광고 기반 콘텐츠 제공 확대에 따라 커넥티드 TV 광고 지출도 증가 [브리핑] 英 가구의 67%, SVOD 서비스 가입…절반 이상이 넷플릭스 이용 [브리핑] 디즈니+, '22년 12월 광고 포함 요금제 출시 후 가입 점유율 2배 이상 증가 [브리핑] 스마트 TV 앱을 통한 소비자 TV 시청 방식 선호도 증가 [브리핑] 삼성TV플러스, 미국 내 자체 FAST 플랫폼 채널 350개 돌파 [브리핑] 美 스트리밍 구독 서비스 요금, 캐이블TV 보다 높은 것으로 조사 [브리핑] 미국 SVOD중 애플TV+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가장 낮은 것으로 조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