세쿼이아 캐피탈의 보고서에 따르면, 생성형 AI 모바일 앱이 초기에는 사용자층을 빠르게 끌어 모으지만, 앱을 지속적으로 쓰거나 정기적으로 사용하지는 않는 것으로 나타남 Tag #AI #인공지능 #생성형AI #챗GPT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아마존, AI 스타트업 안트로픽과 생성형AI를 위한 전략적 투자 발표 [브리핑] 고객 관리에 생성형 AI 도입이 증가하면서 고객의 신뢰성 확보가 더 중요해짐 [브리핑] 글로벌 빅테크 기업들, 8월 25일부터 유럽의 플랫폼 규제 적용 시작 [브리핑] 기업들이 생성형AI 사용을 금지하는 이유는? [브리핑] 미국 CEO의 72%, 생성형 AI를 ‘투자 최우선 순위' 로 생각 [브리핑] 챗GPT, AI 챗봇 앱 다운로드수-MAU 기준 1위…매출 기준으로는 3위 [브리핑] 인스타그램, 사용자 맞춤형 'AI friend' 기능 개발 정황 포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