미국 유튜브 시청(viewership)의 45%가 모바일이나 PC가 아닌 스마트TV에서 발생하고 있다고 The Information誌를 인용해서 외신들이 보도. 이는 지난 2020년 유튜브 TV 시청 비중인 30%에서 크게 증가한 수치임. Tag #유튜브 #YouTube #스마트TV #커넥티드TV #유튜브 TV #vMVPD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유튜브, ‘NFL Sunday Ticket’ 중계 방송 요금 공개하고 사전 판매 시작 [브리핑] ‘22년 美 유료방송 시장, 전년 대비 코드커팅 규모 대폭 증가 [브리핑] NFL, 유튜브 주말 중계 방송 ‘Sunday Ticket’에 저가 상품 도입 검토 [브리핑] 美, TV 시청시간 점유율에서 OTT가 또 다시 지상파-케이블 압도 [브리핑] 유튜브, 광고 기반 무료 실시간 TV 채널 ‘FAST’ 서비스 테스트 [브리핑] 美 광고 기반 무료 스마트 TV 스타트업 ‘Telly’, 구매 예약자 10만명 돌파 [스냅샷] 美 Telly, 듀얼 스크린 탑재 광고 지원 무료 스마트TV 공개...기업 개요와 주요 특징 [브리핑] 美 DirecTV, vMVPD 신규 가입자에 ‘Telly TV’ 대기자 우선 등재 혜택 제공 [브리핑] 소니, ‘Bravia TV’에 TV용 Zoom 지원...리모컨 대신 핸드 제스처로 제어 [브리핑] 구글, 유튜브에서 자체 온라인 게임 제공 테스트...넷플릭스와 유사한 형태 [브리핑] 유튜브, 유튜브 프리미엄 가입자 대상 2배 빠른 동영상 재생 옵션 테스트 [브리핑] 美 가구의 74%가 스마트TV 소유 중이며, 64%가 스마트TV로 OTT 이용 [브리핑] 유튜브, 시청 이력 기반 동영상 추천 원치 않은 이용자를 위한 기능 업데이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