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마존이 자체 스트리밍 기기인 ‘파이어TV(Fire TV)’에서 광고 기반 무료 실시간 채널(FAST)을 대폭 강화한다고 발표. Tag #아마존 #파이어TV #FAST #AVOD #광고 모델 #파이어TV 채널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아마존, FireTV에서 알렉사 연동 고객 참여형 아카데미 시상식 허브 공개 [브리핑] 아마존, Fire TV에서 직접 연결 가능한 보청기 라인업 확대 [브리핑] 아마존, FireTV 단말 통해 뮤직 비디오 무료 제공해 유튜브와 경쟁 선언 [브리핑] 아마존, 소형TV로 활용 위해 벽걸이형 ‘Echo Show’에 FireTV 모드 적용 [브리핑] 구글, Android TV 파트너 제조사들의 FireTV OS 채택 정식 허용 [리포트] 아마존, 자체 구독 생태계 기반 OTT 시장 영향력 확대…최근 아마존 OTT 사업 동향과 국내 시사점 [브리핑] BBC, 아마존 애그리게팅 플랫폼 ‘Prime Channel’ 통해 인도 OTT 시장 진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