미국 스마트TV 제조사 비지오(Vizio)가 자체 FAST 채널 ‘비지오 와치프리+(Vizio Watch Free+)’에서 동사 최초 브랜디드 프로그램인 ‘3 Pointers’를 런칭. Tag #Vizio #비지오 #스마트TV #Watch Free+ #브랜디드 프로그램 #3 Pointers #광고 #대학농구연맹 #BETMGM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美 Vizio, 자체 스마트TV에서 QVC+&HSN+ ‘쇼퍼블’ 스트리밍 서비스 제공 [브리핑] 加 Blue Ant Media, 애완 동물 특화 FAST 채널을 미국 시장에 런칭 [스냅샷] 스마트TV 업체 Vizio, 사진/동영상 공유 기능 제공…서비스 개요 및 특징 [브리핑] 美 SlingTV, 200여개 실시간 채널 갖춘 자체 브랜드 FAST 서비스 런칭 [브리핑] 삼성전자, TCL 등 타 TV 업체에도 자체 FAST 서비스 제공 추진 [브리핑] TV제조사 Vizio, 스트리밍 사업 매출 확대 위한 양방향 광고 제휴 체결 [브리핑] 美 스마트TV 제조사 Vizio, AMC+ 콘텐츠를 자체 FAST 플랫폼에 추가 [브리핑] 美 Vizio, 자체 FAST 플랫폼에 독점 콘텐츠와 싱글 시리즈 채널 보강 [스냅샷] 美 Telly, 듀얼 스크린 탑재 광고 지원 무료 스마트TV 공개...기업 개요와 주요 특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