틱톡(TikTok)이 크리에이터들이 자신의 프리미엄(premium) 콘텐츠를 유료화할 수 있는 새로운 기능인 ‘시리즈(Series)’를 도입한다고 발표. 현재 소수의 선별된 크리에이터들만 시리즈를 이용할 수 있지만, 향후 몇 달 안에 더 많은 크리에이터들에게 제공될 예정. Tag #틱톡 #TikTok #크리에이터 #수익 #유튜브 #유료화 #콘텐츠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유튜브, 크리에이터와 팬들의 소통 강화 위한 ‘Live Q&A’ 기능 제공 [브리핑] 틱톡, 크리에이터 보상 강화한 새로운 지원 프로그램 공식 발표 [브리핑] 틱톡, 50만 달러 규모의 양방향 라이브 퀴즈 게임 ‘TikTok Trivia’ 출시 [브리핑] 틱톡, 스포츠와 게임 포함 4대 인기 주제별 전용 동영상 피드 기능 추가 [브리핑] 틱톡, 크리에이터가 직접 요금 책정하는 유료 동영상 기능 개발 추진 [브리핑] TikTok, 과학/수학 전용 피드 추가...외부 기관 콘텐츠 검증 과정도 마련 [스냅샷] 中 바이트댄스, 각국 틱톡 규제 강화 속 미국에 소셜 미디어 앱 ‘Lemon8’ 런칭…주요 경과 및 특징 [브리핑] 틱톡, 이용자가 셀프 제작하는 ‘생성형 AI 아바타’ 도구 테스트 [브리핑] 틱톡, 정신 건강 개선 지원 위한 커뮤니티 연계와 교육 이니셔티브 발표 [브리핑] 틱톡, AR 콘텐츠 크리에이터 지원 위한 신종 기금 프로그램 추가 런칭 [브리핑] 틱톡, 콘텐츠 검색 기능 강화를 위해 자체 AI 챗봇 ‘Tako’ 테스트 [브리핑] 틱톡, 워너 뮤직과 유망 신생 아티스트 발굴 위한 라이선스 계약 체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