인공지능(AI)를 가장 많이 도입한 분야 중 하나인 통신 사업에서의 투자 수준이 여전히 매우 낮고 수치를 측정할 수 없다고 엔비디아(Nvidia)의 최근 조사를 인용하여 ICT 전문지인 LightReading誌가 보도. Tag #통신사 #AI #인공지능 #투자 #운영 효율화 #자동화 #챗지피티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노키아, 인도에서의 5G 사설망 사업 위해 향후 5년간 2.5억 달러 투자 [브리핑] 獨 DT, AI 기반 스포츠 하이라이트 자동제작 솔루션 업체와 협력 확대 [브리핑] 中 바이두, ChatGPT과 유사한 AI 챗봇 서비스 3월 출시 계획 공개 [브리핑] 5G 가입자, 메타버스 관련 앱 이용시간 4G 가입자의 2배 달해 [브리핑] ABI Research, “5G-Advanced는 2025년부터 본격 상용화 예상” [브리핑] 英 정부, 소관 부처별 분담 토대로 혁신 저해 없는 유연한 AI 규제 방침 [스냅샷] [‘23.1Q 실적] KT, 비통신과 B2B 사업 중심으로 전년 대비 매출 3% 증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