중국의 게임 산업이 지난 10년간 폭발적인 성장을 보였으나 2022년에 비디오 게임 부문 매출이 2005년 이후 처음으로 감소했다고 중국 디지털게임협회 보고서를 인용하여 외신들이 보도. Tag #중국 #게임 #모바일 게임 #텐센트 #미국 #매출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넷플릭스, 네오위즈 제작 게임 등 3종의 신규 모바일 게임 추가 [브리핑] 마이크로소프트, 애플-구글 우회하는 자체 모바일게임 스토어 추진 [스냅샷] Robin Games, 여성 겨냥 인테리어-커머스 연계 모바일 게임 출시 [브리핑] Data.AI, “한국 포함 13개국에서 모바일앱 일평균 이용시간 4시간 달해” [브리핑] 中 텐센트, 메타버스 사업 위해 300여명으로 구성된 ‘확장현실’ 팀 신설 [브리핑] 日 게임업체 Sega, ‘앵그리 버드’ 게임 개발사 10억 달러에 인수 추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