애플(Apple)이 메이저리그베이스볼(MLB) 금요일 밤 시합의 생중계를 시작하고, 메이저리그축구(MLS) 10년 중계권을 확보하는 등, 최근 OTT 업체들이 스포츠 중계권 확보 및 중계 방송에 나서고 있음. Tag #넷플릭스 #스포츠 #중계권 #중계 방송 #스트리밍 #OTT #F1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OTT, 5월 美 TV 시청시간 32% 점유하며 3개월 연속 사상 최고치 기록 [브리핑] 넷플릭스, ‘F1’ 실시간 중계권 확보 위해 ESPN 및 피콕과 경쟁 [브리핑] 넷플릭스, 실시간 스트리밍 기반 라이브 예능 및 코미디물 제작 추진 [브리핑] 넷플릭스, 스포츠 콘텐츠 강화 위해 NFL 영상 제작 자회사 인수 추진 [브리핑] 넷플릭스, WWE와 협력해 프로레슬링 소재 인터랙티브 공포 영화 개봉 [브리핑] 넷플릭스, 오리지널 콘텐츠 평가 위한 시청자 체험단 규모 대폭 확대 추진 [브리핑] 넷플릭스, “전세계 시장에서 인기 얻을 로컬 콘텐츠 제작에 집중할 것” [브리핑] 넷플릭스, 실시간 스포츠 중계권 입찰 경쟁 참여 가능성 부인 [브리핑] 애플, 영국 프로축구 ‘프리미어 리그’ 실시간 중계권 계약 추진설 등장 [브리핑] 넷플릭스, NFL 소재 오리지널 스포츠 신작 다큐멘터리 제작 발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