승차공유 업체 우버(Uber)가 수익원 다양화를 위해 새로운 광고 전담 부서를 출범하고 다양한 브랜드와 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힘. Tag #우버 #Uber #리프트 #Lyft #모빌리티 #승차공유 #광고 #태블릿 #TV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美 노동부, “플랫폼 근로자는 독립 계약자 아닌 피고용자로 봐야” [브리핑] Uber, Motional의 ‘아이오닉 5’ 기반 로보택시 활용 10년 계약 체결 [브리핑] 우버, ‘우버이츠’ 통해 오피스디포 매장 제공 사무용품-학용품 배달 시작 [스냅샷] [’22.2Q 실적] 우버, 모빌리티 사업 회복으로 시장 전망치 상회 매출 기록 [스냅샷] 우버 제품 발표 행사 ‘Go/Get 2022’ 개최…주요 발표 내용 및 특징 [스냅샷] [’22.3Q 실적] 우버, 전 부문 고른 성장으로 매출 72% 증가...운송 부문 3배 이상 성장 [브리핑] 우버, 승차공유 및 배송 특화 전기차 제조 위해 자동차 제조사와 협력 중 [스냅샷] [’22.4Q 실적] 우버, 엔데믹으로 모빌리티 사업 성장…4분기만에 흑자 전환 [스냅샷] [’23.1Q 실적] 우버, 주력 사업 호조로 매출 30% 증가...비용 증가로 순익은 다시 적자 전환 [스냅샷] [’23.2Q 실적] 우버, 주력 사업 호조로 역대 최대 매출 재경신...순익도 흑자 전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