넷플릭스가 인기 단어 맞추기 게임인 ‘헤즈 업!(Heads Up)’ 모바일게임의 독점 유통 버전을 출시한다고 발표. 이는 iOS 및 안드로이드 버전 모두 제공되며, 영어, 프랑스어, 독일어, 한국어 등 15개 언어로 제공됨. Tag #넷플릭스 #모바일 게임 #스피드퀴즈 #Heads Up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넷플릭스, 자체 게임 라인업 확대에도 실제 이용자는 가입자의 1% 미만 [브리핑] 넷플릭스, 스마트폰 카메라로 이용자 시선 추적하는 모바일게임 독점 제공 [스냅샷] 넷플릭스가 Geek Weeks 행사에서 발표한 신규 모바일 게임들 [브리핑] Netflix, ‘23년 공개 예정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연계 신규 게임 발표 [브리핑] 넷플릭스, 모바일 게임 강화 위해 세 번째 전문업체 인수 단행 [브리핑] 넷플릭스, 자체 제공 모바일 게임에 소셜 기능과 랭킹 리스트 적용 추진 [브리핑] 넷플릭스, Ubisoft와 제휴해 독점 모바일 게임 3종 개발 추진 [브리핑] 넷플릭스, 인기 오리지널 예능 프로그램 소재 모바일 게임 런칭 발표 [브리핑] 넷플릭스, 지난 해 인수한 게임 개발사 통해 신규 모바일 게임 출시 [브리핑] 넷플릭스, 자체 모바일게임 위한 소셜 기능 ‘game handle’ 공식 런칭 [리포트] 넷플릭스, 게임 사업 투자 지속 확대…藥 or 毒? 향후 성과에 관심 모아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