미국 이종격투기 단체인 UFC가 실시간 중계 방송에서 디지털 방식의 가상 광고 사업을 시작했다고 FierceVideo誌가 보도. Tag #UFC #실시간 중계 #4D Sight #실시간 광고 #OTT #스트리밍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美 FAST 시장, 이용률 급증하고 광고 만족도 역시 높은 수준 [브리핑] 아마존, Nielsen과 NFL 독점 생중계 방송 시청률 측정 계약 체결 [브리핑] FIFA, 자체 스트리밍 앱 통해 ‘20세 이하 여자 월드컵’ 독점 무료 중계 [브리핑] 美 NFL, TV 배제 모바일 특화 자체 스트리밍 서비스 ‘NFL+’ 공식 런칭 [브리핑] 이탈리아 프로축구 리그 ‘세리에 A’, 자체 OTT 서비스 런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