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G전자가 구글과 협력해 스마트TV의 신규 및 기존 구매자들에게 클라우드 기반 스트리밍 게임 서비스의 프리미엄 상품인 ‘스타디아 프로(Stadia Pro)’의 3개월 이용권을 제공한다고 발표. Tag #LG전자 #스마트TV #게임 #Stadia #스타디아 #클라우드 게임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구글, 클라우드 게임 Stadia 금년 말 종료 루머 공식 부인 [리포트] 클라우드 게임 Stadia, 구글의 또 다른 실패작 될까?…B2B2C 솔루션으로 사업 전략 변화 추구 [브리핑] AT&T, 구글 Stadia 기술 이용해 가입자에게 클라우드 게임 무료 제공 [브리핑] 구글, Stadia에서 스마트폰 위한 터치컨트롤 및 1440p 스트리밍 준비 [리포트] 삼성전자, 신형 스마트TV로 클라우드 게임 제공…애그리게이팅 방식 클라우드 게임 재도전 배경과 전망 [브리핑] 구글, ‘Google TV’에 50개 무료 실시간 TV 채널 기본 제공 추진 [브리핑] 에릭슨, “5G 클라우드 게임으로 이통사 매출 ‘30년까지 4% 증가 가능” [리포트] 클라우드 게임, 이통사 5G 킬러앱으로 자리잡을까...주요 업체별 최근 동향 [브리핑] LG전자, 콘텐츠 및 맞춤형 UI 강조하는 ‘webOS’ 화이트라벨 사업 강화 [스냅샷] [’22.3Q 실적] LG전자, 가전/TV 수요 감소세에도 분기 최대 매출 달성