틱톡(TikTok)이 티켓마스터(Ticketmaster)와 협력해 사용자가 틱톡 추천 피드에서 직접 이벤트 티켓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고 외신들이 보도. Tag #틱톡 #TikTok #티켓마스터 #티켓 #스트리밍 #음악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틱톡, 자체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‘Tiktok Music’ 상표 출원 [브리핑] 틱톡, 18세 이하 유저 이용시간에서 유튜브와의 격차 더욱 확대 [리포트] 틱톡, 동영상 광고 시장에서 입지 확대…최근의 사업 다각화 동향과 미디어 산업에의 영향 [브리핑] 스냅챗, 티켓마스터와 협력해 맞춤형 라이브 이벤트 검색 제공 [브리핑] 스냅챗, 지도 기능에서 이용자 위치 따른 광고 노출과 인기장소 추천 추가 [브리핑] 틱톡, 인공지능 활용한 텍스트 기반 이미지 생성 기능 제공 시작 [브리핑] 美, 틱톡 이용자 33%가 틱톡을 뉴스 확인을 위한 주요 수단으로 활용 [브리핑] 틱톡, 이용자 활동과 콘텐츠 분석 위한 ‘research API’ 베타 버전 발표 [브리핑] 中 바이트댄스, ‘Douyin’ 앱에서 공동 주문 방식 음식 배송 서비스 테스트 [브리핑] 틱톡, 크리에이터가 직접 요금 책정하는 유료 동영상 기능 개발 추진 [브리핑] 틱톡, 인도네시아-브라질에서 구독형 음악 스트리밍 ‘TikTok Music’ 출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