소셜미디어 시장의 강자인 메타(Meta)와 스냅(Snap)이 온라인 광고 시장이 침체에 영향을 받는 상황에서 아마존의 광고 사업은 빠르게 성장하는 중이라고 CNBC가 보도. Tag #아마존 #Amazon #광고 #커머스 #구글 #메타 #페이스북 #스냅 #핀터레스트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스냅샷] [‘22.2Q 실적] 아마존, 매출 증가에도 2분기 연속 적자…AWS 매출은 33% 증가 [브리핑] Pinterest, 구글 커머스/결제 사업 대표를 자사 CEO로 영입 [리포트] OTT 대중화로 시청률 조사/광고 시장도 급변...업체별 동향과 주요 트렌드 [브리핑] 아마존, 광고 기반 무료 스트리밍 서비스 ‘Freevee’의 애플TV 앱 런칭 [브리핑] 아마존, ‘가상 제품 배치’ 형태의 신형 OTT 서비스 광고 포맷 공개 [브리핑] 아마존, 10% 이상 읽은 전자책 대상 7일 내 무조건 환불 정책 폐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