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타(Meta)가 2022년 2분기 전체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% 감소한 288억 달러를 기록했으며, 순이익은 36%가 감소한 67억 달러를 기록했다고 발표. 이는 메타 사상 처음으로 매출 감소를 기록한 것임. Tag #메타 #페이스북 #인스타그램 #매출 #실적 #Reality Labs #메타버스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메타, 젊은층 이용률 제고 위해 페이스북 계정당 5개 프로필 기능 테스트 [브리핑] 페이스북, Discord와 유사한 그룹 음성 채팅 기능 테스트 시작 [브리핑] MS와 Meta 등 33개 기업, 메타버스 표준화 위한 업계 포럼 구성 [스냅샷] 메타, 숏폼 동영상 ‘Reels’크리에이터 지원 기능 강화…주요 발표 내용과 특징 [브리핑] Meta, TikTok 의식해 자체 숏폼 동영상 ‘Reels’에 신규 기능 다수 추가 [스냅샷] [’22.2Q 실적] 메타, 사상 첫 매출 감소 기록…메타버스 사업부도 손실 증가 [브리핑] Ready Player Me, 메타버스용 아바타 플랫폼으로 5,600만불 투자유치 [브리핑] Meta, Discord 유사한 소셜그룹 관심사 토론 ‘Community Chats’ 추가 [브리핑] Meta, 이용자 취향 반영 페이스북 콘텐츠 노출 빈도 조정 기능 도입 [브리핑] Meta, “메타버스 사업 부문 적자 상태 내년에도 지속 예상” [브리핑] Meta, 메타버스 담당 ‘Reality Labs’ 부문 연간 손실 137억 달러로 확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