디지털 동영상 광고가 지난 2021년 21% 성장했으며, 올해에는 26% 더 성장해 492억 달러에 이를 것이라고 미국 인터넷광고협회(IAB, Interactive Advertising Bureau)가 자체 발간한 보고서를 통해 밝힘. Tag #광고 #비디오 #동영상 #커넥티드TV #선형TV #linear TV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美 Roku, 실시간 스트리밍 채널 위한 자체 맞춤형 광고 솔루션 런칭 [스냅샷] YouTubeTV, vMVPD 시장서 Hulu와 경쟁 확대…주요 현황과 서비스 비교 [브리핑] 유튜브, 광고 기반 OTT 사업 강화 위해 4천편의 TV프로 무료 제공 시작 [브리핑] 美 케이블 방송, 가입자의 1/3이 금년 중 해지 의사 보여 [브리핑] 美 컴캐스트, 자체 동영상 플랫폼 탑재 스마트TV 연내 출시 전망 [브리핑] 커넥티드TV, 동영상 광고 노출 비중에서 모바일 단말 추월 [브리핑] 美 커넥티드TV 통한 OTT 이용자, TV 광고에 대한 거부감 크게 감소 [브리핑] 美 IAB, 프라이버시 및 통합 측정 중심 디지털 광고 개선 과제 발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