미국 스마트TV 제조사이자 스트리밍 플랫폼을 보유하고 있는 비지오(Vizio)가 ‘비지오 애널리틱스(Vizio Analytics)’로 명명된 커넥티드TV용 자체 광고 효과 분석 툴을 공개했다고 FierceVideo誌가 보도. Tag #비지오 #Vizio #비지오 애널리틱스 #강고 효과 #AVoD #스트리밍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美 Vizio, AVoD-FAST 중심으로 월평균 이용자 1,500만명 확보 [브리핑] 美 Vizio, 광고-데이터 등 플랫폼 사업 이익이 스마트TV 이익 2배 넘어 [브리핑] 삼성-LG 등 스마트TV 제조사, 광고 기반 무료 VoD 이용자 증가 주도 [브리핑] 美 Vizio, 양방향 방송 광고 컨소시엄 ‘OAR’ 인증 업체에 구글 추가 [브리핑] 美 스마트TV 제조사 Vizio, 시청 데이터 판매 및 광고 매출 152% 급증 [브리핑] 커넥티드TV, 동영상 광고 노출 비중에서 모바일 단말 추월 [리포트] OTT 대중화로 시청률 조사/광고 시장도 급변...업체별 동향과 주요 트렌드 [브리핑] 스마트TV 제조사 Vizio, 스트리밍 서비스 통합 구독 관리 서비스 런칭 [브리핑] 美 스트리밍 단말 업체 TiVo, ‘TiVo OS’로 스마트TV OS 시장 진입 선언 [브리핑] TV제조사 Vizio, 스트리밍 사업 매출 확대 위한 양방향 광고 제휴 체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