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타(Meta, 舊 페이스북)가 지난 1분기 실적 발표 행사에서 자사의 여러 서비스를 통해 제공되는 숏폼 동영상 서비스 ‘릴스(Reels)’가 인스타그램 이용 시간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20% 이상이라고 밝힘. Tag #메타 #Meta #숏폼 동영상 #릴스 #인스타그램 #페이스북 #틱톡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인스타그램, 자체 숏폼 동영상 ‘Reels’ 크리에이터 보너스 지급액 축소 [브리핑] 틱톡, 숏폼 동영상 최대 재생 시간을 기존 3분에서 10분으로 확대 [브리핑] Meta, 숏폼 동영상 서비스 ‘Facebook Reels’ 전세계에서 정식 출시 [브리핑] 인스타그램, “숏폼 동영상 플랫폼 Reels가 2022년 최우선 사업” [브리핑] 인스타그램, 자체 숏폼 동영상 서비스 ‘Reels’ 크리에이터 보상 제공 강화 [스냅샷] [’22.1Q 실적] 메타, 광고 사업 타격에 성장률 최저…영업/순이익 대폭 감소 [브리핑] Meta, 숏폼 ‘Reels’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 크리에이터에 보너스 지원 [브리핑] Meta, TikTok 의식해 자체 숏폼 동영상 ‘Reels’에 신규 기능 다수 추가 [스냅샷] 메타, 숏폼 동영상 ‘Reels’크리에이터 지원 기능 강화…주요 발표 내용과 특징 [브리핑] 숏폼 동영상 TikTok, 美 Vizio의 스마트TV에 전용 앱 탑재 [리포트] 틱톡, 동영상 광고 시장에서 입지 확대…최근의 사업 다각화 동향과 미디어 산업에의 영향 [브리핑] 틱톡, 18세 이하 유저 이용시간에서 유튜브와의 격차 더욱 확대 [브리핑] 유튜브, ‘YouTube Short’에 워터마크 표시로 타사 서비스 공유 방지 시도 [브리핑] 인스타그램 숏폼 ‘Reels’, 다양한 경쟁력 강화 노력에도 실제 성과는 미미 [브리핑] Meta, 써드파티 앱에서의 숏폼 동영상 Reels 재생-업로드 지원 시작