국제축구연맹(FIFA)이 2022년 4월 12일(현지시간) 광고 기반 무료 OTT 서비스(AVoD) ‘FIFA+’를 런칭하여 스포츠 스트리밍 시장에 진입했고 외신들이 보도. Tag #FIFA #FIFA+ #스포츠 스트리밍 #중계권 #OTT #AVoD #SVoD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美 DirecTV, vMVPD 서비스에서 스포츠 시청 관련 기능 대폭 개선 [브리핑] 아마존, 인기 프로야구단 ‘뉴욕 양키즈’ 경기 Prime Video으로 단독 중계 [스냅샷] 스포츠, SVoD 시장의 새로운 경쟁 화두로 부상...주요 업체들의 최근 동향 [브리핑] 美 NFL, 모바일 단말 겨냥 자체 구독형 스트리밍 서비스 ‘NFL+’ 추진 [브리핑] FIFA, 신체 추적 영상 기술 기반 오프사이드 판정 시스템 테스트 [브리핑] 스포츠 중계, 실시간 스트리밍 시장의 핵심 콘텐츠로 부상 [브리핑] FIFA, 자체 스트리밍 앱 통해 ‘20세 이하 여자 월드컵’ 독점 무료 중계 [브리핑] FIFA, 월드컵 앞두고 자체 스트리밍 서비스 개선 위해 전문 업체와 제휴 [브리핑] FIFA, 자체 AVOD 서비스 ‘FIFA+’ 통해 ‘클럽 월드컵’ 대회 생중계 진행