‘비아컴CBS(ViacomCBS)’에서 ‘파라마운트 글로벌(Paramount Global)’로 사명을 변경하고 사업 전반을 스트리밍 서비스 중심으로 변경해가고 있는 파라마운트가 자체 유무료 스트리밍 서비스들이 모두 성장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, 상호 시너지를 발휘하고 있다고 평가. Tag #파라마운트 #Paramout #파라마운트+ #AVoD #FAST #스트리밍 #광고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美 ViacomCBS, OTT 강화 위해 사명 변경하고 광고 기반 상품도 도입 [브리핑] 美 OTT 시장, 해지율 44% 이르고 서비스별 고객 가입 기간도 차이 보여 [브리핑] 美 Comcast, ViacomCBS와의 채널 공급 계약에 AVoD-FAST 포함 [브리핑] 美 광고 기반 VoD 시장, Hulu 주도로 광고 매출 50% 증가 [브리핑] 美 ViacomCBS, ‘티빙’ 통해 자체 OTT를 아시아 최초로 내년 국내 런칭 [브리핑] Paramount, “SVoD와 FAST 별도 제공의 시너지 효과 많다” [브리핑] AVoD, ‘25년 2,600억 달러 규모로 성장 전망 [브리핑] 美 파라마운트, ’24년까지 DTC 사업 90억 달러 매출 달성 목표 제시 [브리핑] 美 Pluto TV, CBS의 고전 인기 드라마로 FAST 제공 콘텐츠 대폭 강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