영상회의 업체 줌(ZOOM)의 매출은 전년 대비 21% 증가한 10.7억 달러로 3분기 연속 분기 매출 10억 달러대를 기록. 영업이익은 비용 증가로 2% 감소했으나, 투자 수익과 법인세 혜택으로 순익은 88% 급증. Tag #Zoom #줌 #영상회의 #화상회의 #B2B #기업고객 #코로나19 #매출 #영업이익 #고객센터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Zoom, 영상통화 최적화된 클라우드 기반의 고객센터 솔루션 출시 [브리핑] 아마존, 자체 브랜드 스마트TV에 영상회의 ‘Zoom’ 기능 제공 [브리핑] Meta, 스마트 디스플레이에서 수화 통역 기능 도입하고 무료 제공 [스냅샷] [FY’22.3Q 실적] Zoom, 코로나19 효과 감소에도 분기매출 10억불 유지 [브리핑] 영상회의 솔루션 Zoom, 무료 상품 이용자 대상 광고 노출 테스트 시작 [브리핑] 영상회의 Zoom, 美 프로농구 팀과 제휴해 연습경기 스트리밍 독점 제공 [스냅샷] [FY’22.2Q 실적] Zoom, 사상 첫 분기매출 10억불 돌파…매출 증가율은 급감 [브리핑] Zoom, 클라우드 기반 콜센터 업체 ‘Five9’를 149억 달러에 인수 [브리핑] 영상회의 Zoom, 머신러닝 기반 실시간 외국어 번역 스타트업 인수 [브리핑] Zoom, 지능형 고객센터 사업 강화 위해 대화형 AI 전문 스타트업 인수 [스냅샷] [FY’23.1Q 실적] Zoom, 수요 둔화로 매출 성장률 감소…대기업 매출비중은 증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