올해 미국 음악 스트리밍 시장에서 아마존 뮤직(Amazon Music)이 경쟁 서비스인 판도라(Pandora)를 제치고 스포티파이(Spotify)에 이어 2위를 차지할 것이라고 시장조사업체 인사이더 인텔리전스(Insider Intelligence)의 전망을 인용해 외신들이 보도. Tag #음악 스트리밍 #아마존 뮤직 #판도라 #스포티파이 #애플 뮤직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스포티파이, “저작권 문제가 고음질 음원 서비스 런칭 지연 이유” [브리핑] 스포티파이, 유료 가입자 급증…미국 팟캐스트 시장에서는 애플에 앞서 [브리핑] 아마존 뮤직, 모든 헤드폰 대상으로 공간 오디오 음원 서비스 제공 [브리핑] 아마존, 애플 의식해 음악 서비스 가입자에게 무손실 스트리밍 음원 무료 제공 발표 [브리핑] 애플, 추가비용 없는 Dolby Atoms 및 무손실 음원 서비스 공식 발표 [브리핑] 英 음악 스트리밍 시장, 요금 부담으로 1분기에 가입자 100만명 감소 [브리핑] 애플 뮤직, 공간 오디오 기술 적용 라이브 콘서트 스트리밍 서비스 런칭 [브리핑] 아마존, 스포츠 중계 벗어나 음악 콘서트 라이브도 OTT 통해 매주 제공 [브리핑] 아마존 뮤직, 콘서트 플랫폼 업체와 뮤지션 굿즈 판매 기능 런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