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K브로드밴드가 OTT 통합 비교검색과 FAST(Free Ad-supported Streaming TV) 플랫폼 채널을 제공하는 OTT 셋톱박스 ‘플레이제트(PlayZ)’를 출시. Tag #SK브로드밴드 #OTT #셋톱박스 #FAST #플레이제트 #PlayZ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리포트] 넷플릭스, 러시아 국영 채널 실시간 전송 규제 직면…사업방식과 BM 변화 시발점 될지에 관심 [리포트] SK브로드밴드, 애플TV를 셋톱박스로 도입…IPTV의 개방성 확대 시발점 될지에 주목 [코멘트] 아마존, 글로벌 OTT 비즈니스 조직 부사장으로 ViacomCBS 임원 영입…SK브로드밴드 협력 통한 한국에서의 OTT 사업 강화 여부에도 주목 [코멘트] 국내 OTT 시장, 제공 서비스 늘어나며 복수가입 따른 소비자 부담도 증가 추세…국내서도 광고 기반 무료 OTT 부상 가능성에 관심 모아져 [코멘트] 애플, 애플TV+와 구독형 번들 서비스 ‘애플 원’ 국내 출시 공식 발표…SK브로드밴드의 ‘개방형’ IPTV 셋톱박스 전환 여부에도 관심 모아져 [스냅샷] [‘21.4Q 실적] KT, 비통신 사업 성장으로 역대 최대 분기 매출-순이익 달성 [코멘트] 웨이브, 지상파 실시간 무료 서비스 중단하고 광고 기반 무료 서비스 ‘FAST’ 강조…다양한 소비자 니즈 충족시키는 ‘토털 솔루션’ 지향 [스냅샷] [’22.1Q 실적] SKT, 5G 가입자 1천만명 돌파하며 매출 4%, 영업익 16% 증가 [스냅샷] [’22.3Q 실적] LGU+, 통신 사업 성장 둔화에도 매출-영업이익 증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