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업 및 공공 장소용 광고 기반 무료 OTT 서비스 제공 업체인 애트모스피어(Atmosphere)가 글로벌 인기 숏폼 동영상 서비스인 틱톡(TikTok)과 콘텐츠 제휴를 체결했다고 발표. Tag #OTT #스트리밍 #애트모스피어 #틱톡 #숏폼 #TikTok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B2B2C 특화 OTT 서비스 스타트업 Atmosphere, 1억 달러 투자 유치 [브리핑] OTT 시장, 서비스 통합 애그리게이팅 플랫폼과 번들링 BM 확산 전망 [브리핑] 영화산업, 극장관람 회복과 OTT 윈도 단축으로 내년 역대 최고 매출 전망 [브리핑] 숏폼 비디오 ‘Thriller’, 동영상 전송 솔루션 업체와 역합병해 상장 추진 [브리핑] 틱톡, 월이용자 7.5억명으로 페북-인스타그램 이어 소셜미디어 3위 부상 [스냅샷] Atmosphere TV, 기업 겨냥 B2B2C 특화 OTT로 주목…기업 및 서비스 개요 [브리핑] 美 기업용 OTT 서비스 ‘Atmosphere TV’, 월간 순시청자 1억명 달성