넷플릭스 오리지널 콘텐츠가 런칭 초반 시청률이 급증하지만, 이후 급속한 하락세를 보이는 경향이 있다고 시장조사조업체 모펫내더슨(MoffettNathanson)이 닐슨(Nielsen)의 OTT 시청 데이터를 활용해 분석한 연구 결과를 인용해 외신들이 보도. Tag #넷플릭스 #Netflix #오리지널 #시청률 #콘텐츠 투자 #모펫내더슨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넷플릭스, 인기 콘텐츠 정보 제공과 팬 소통 강화 위한 전용 사이트 런칭 [브리핑] 디즈니, '22년에 넷플릭스 2배 달하는 330억 달러 콘텐츠 투자 진행 예정 [스냅샷] 해외 주요 OTT 서비스의 3분기 기준 가입자 비교 [브리핑] 美 OTT 시장, 소비자 수요 정점 도달하며 성장 정체 단계 진입 전망 [브리핑] 넷플릭스, 키즈 이용자 대상 숏폼 동영상 제작하는 클리핑 기능 테스트 [브리핑] 넷플릭스, 인도에서 전체 상품의 이용료 최대 2달러 인하 단행 [브리핑] 넷플릭스, 스트리밍 단말 제조사 위한 음성비서 솔루션 제공 추진 [브리핑] 러시아, 넷플릭스의 정식 방송사업자 등록 및 국영 채널 의무 송출 추진 [리포트] 넷플릭스, 러시아 국영 채널 실시간 전송 규제 직면…사업방식과 BM 변화 시발점 될지에 관심 [브리핑] 넷플릭스, 성장세 둔화로 새로운 전략 도입 필요성 커져 [스냅샷] [’21.4Q 실적] 넷플릭스, 영업-순이익 전분기 대비 급감 …가입자 증가세도 둔화 [리포트] OTT 대중화로 시청률 조사/광고 시장도 급변...업체별 동향과 주요 트렌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