넷플릭스의 ’21년 3분기 매출은 가입자 증가와 가입자당 평균 매출(Average Revenue Membership) 증가에 힘입어 분기 매출 75억 달러에 육박. Tag #넷플릭스 #Netflix #매출 #신규 가입자 #오징어 게임 #Squid Game #오리지널 콘텐츠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리포트] OTT 시장, AVoD 거쳐 FAST가 새롭게 부상…최근의 해외 동향과 주요 시사점 [브리핑] 넷플릭스, 40대 이상 중년층 이용 증가하며 가입자 연령대 고령화 추세 [브리핑] 디즈니+, 2025년 넷플릭스 추월해 글로벌 1위 OTT로 부상 전망 [브리핑] 넷플릭스, 오리지널 콘텐츠 공식 상품 판매 위해 월마트와 협력 [브리핑] 넷플릭스, 자체 온라인 샵에서 ‘오징어 게임’ 공식 상품 판매 개시 [브리핑] 넷플릭스, 게임 사업 확대 위해 최초로 게임 개발사 인수 [브리핑] 넷플릭스, 콘텐츠 소싱비에서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비 비중 38%로 증가 [브리핑] 넷플릭스,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연계 VR 게임 개발 진행 [브리핑] 넷플릭스, 에피소드 순서 관계없이 시청 가능한 오리지널 시리즈물 제작 [브리핑] 넷플릭스, 전세계 안드로이드 앱 이용자 대상 자체 모바일 게임 제공 발표 [브리핑] 넷플릭스, 애플의 앱스토어 정책으로 자체 게임 유통 방식에 고민 [브리핑] 넷플릭스, 키즈 이용자 대상 숏폼 동영상 제작하는 클리핑 기능 테스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