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신저 서비스 텔레그램(Telegram)이 10월 4일(현지시간) 페이스북, 인스타그램, 왓츠앱, 메신저 플랫폼에서 6시간 접속 장애가 발생한 하루 동안 ‘기록적인 사용자 등록 및 활동 증가’를 기록했다고 발표. Tag #텔레그램 #Telegram #메신저 #페이스북 #인스타그램 #왓츠앱 #시그널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메신저 Telegram, 영상통화 최대 1천명 지원 등 기능 업데이트 단행 [브리핑] 텔레그램, 그룹 영상통화 및 애니메이션 배경 기능 추가 [브리핑] 페이스북, 다큐 영화 상영과 실시간 토론 포함된 유료 가상 이벤트 개최 [브리핑] 페이스북, 인스타그램 쇼핑 경험 향상 위해 비주얼 검색 기능 개발 중 [브리핑] 美 AT&T, “페이스북 접속장애 기간 모바일 데이터 트래픽 10% 감소” [브리핑] 텔레그램, 유료 구독형 프리미엄 상품 도입 전망 [스냅샷] 텔레그램, 유료 구독형 ‘텔레그램 프리미엄’ 런칭 ...주요 특징과 기능 정리 [브리핑] 텔레그램, 애플 결제 시스템 우회하는 유료 게시물 보기 기능 테스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