최근 월이용자 10억 명을 돌파한 틱톡(TikTok)이 일부 아티스트와 유명인, 인기 크리에이터 등과 협력해 NFT(Non-Fungible Token, 대체 불가능 토큰)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발표. Tag #틱톡 #TikTok #NFT #Non-Fungible Token #대체 불가능 토큰 #한정판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틱톡, 글로벌 월간 이용자 규모 10억 명 돌파 발표 [브리핑] 8개 주요 선진국, 온라인 롱폼 콘텐츠 위주로 일일 동영상 시청 시간 증가 [브리핑] TikTok, 美 월평균 모바일 동영상 시청 시간에서 YouTube 추월 [브리핑] TikTok, 동영상 최대 재생 시간 기존 3분에서 5분으로 확대 시도 [브리핑] TikTok, Shopify 판매자를 대상으로 인앱 쇼핑 기능 테스트 [브리핑] NFT 스타트업 Dapper Labs, 가상 인플루언서 제작사 Brud 인수 [브리핑] 美 DC, ‘팬돔 이벤트’ 등록자 대상 히어로 캐릭터 NFT 상품 배포 [브리핑] 美 Fox, 미국판 복면가왕 ‘Masked Singer’ 기반 NFT 프로젝트 추진 [브리핑] 美 ViacomCBS, ‘스폰지밥’ 시작으로 인기 IP 활용 NFT 플랫폼 추진 [브리핑] 틱톡, 인기 크리에이터 대상 프로필 페이지 통한 ‘팁(Tip)’ 기능 테스트 [브리핑] 틱톡, 게임업체 Zynga와 협력해 HTML5 기반 인앱 모바일 게임 출시 [브리핑] 틱톡, 디즈니 인기 캐릭터 목소리를 ‘Text to Speech’ 기능에 적용 [브리핑] 트위터, 월마트와 함께 동사 최초 라이브 스트리밍 쇼핑 기능 테스트 [브리핑] 틱톡, 모바일 벗어나 게임 등 PC 기반 실시간 스트리밍 서비스 테스트 [브리핑] 틱톡, 인기 영상에 등장하는 음식을 실제로 배달하는 서비스 런칭 예정 [브리핑] 틱톡, 인스타그램에 이어 크리에이터 유료 구독 BM 테스트 시작 [브리핑] 유튜브, 크리에이터 수익 창출 지원 위해 NFT 수용 검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