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페이스북은 광고당 평균 가격 상승(전년 대비 47% 증가)과 광고 수 증가(6%)로 인해 전년 동기 대비 56% 증가한 역대 최대 매출을 기록. 영업이익과 순이익도 전년 대비 2배 증가. Tag #페이스북 #매출 #영업이익 #순이익 #실적 #메타버스 #마크 저커버그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마크 저커버그, “페이스북 전체 이용시간의 절반은 동영상 시청” [브리핑] 페이스북, iOS 사용자에게도 웹앱 기반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제공 시작 [브리핑] 페이스북, 자체 구독형 뉴스 레터 서비스 ‘Bulletin’ 런칭 [브리핑] 페이스북, 인스타그램 쇼핑 경험 향상 위해 비주얼 검색 기능 개발 중 [브리핑] 페이스북, 업계의 강력한 반발로 VR 게임 내 광고 사업 위기 직면 [브리핑] 페이스북, 다큐 영화 상영과 실시간 토론 포함된 유료 가상 이벤트 개최 [브리핑] Meta, 스마트 디스플레이에서 수화 통역 기능 도입하고 무료 제공