소셜 오디오 서비스 ‘스페이스(Space)’를 선보인 트위터가 대화방을 개설하는 호스트가 대화에 참여하려는 이용자들에게 과금할 수 있는 새로운 기능을 출시했다고 Voicebot.ai誌가 보도. Tag #트위터 #소셜 오디오 #Space #유료화 #티켓 #대화방 #페이스북 #클럽하우스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스포티파이, 실시간 소셜 오디오 채팅 서비스 ‘Greenroom’ 런칭 [브리핑] 페이스북 저커버그 회장, 자사 소셜 오디오 플랫폼으로 공개 모임 주관 [브리핑] 트위터, 캐나다-호주서 유료 구독형 서비스 ‘Twitter Blue’ 공식 출시 [브리핑] 트위터, 오디오 SNS ‘Clubhouse’와 40억불 규모 인수 논의했으나 불발 [브리핑] 페이스북, Clubhouse 겨냥 신규 오디오 서비스 개발 추진 [브리핑] 페이스북, 자체 구독형 뉴스 레터 서비스 ‘Bulletin’ 런칭 [브리핑] 트위터, 특정 그룹에게만 트윗 공유하는 신규 기능 검토 [브리핑] 美 NFL, Twitter Space 통해 실시간 오디오 채팅 룸 독점 개설 발표 [코멘트] 클럽하우스, TED와 독점 오디오 콘텐츠 제공 계약 체결…소셜 오디오 서비스에서도 독점 콘텐츠 확보 경쟁 본격화 [스냅샷] 소셜 오디오, 차별화 위한 독점 콘텐츠 확보전 시작…주요 업체별 현황 [브리핑] 클럽하우스, 다이렉트 메시징 및 텍스트 채팅 기능 ‘Backchannel’ 도입 [브리핑] 소설 오디오 Clubhouse, 초대제 종료하고 모든 이용자에게 서비스 개방 [리포트] 소셜 오디오, 참여업체 증가하며 새로운 경쟁 시작…주요 업체별 현황과 비교 [브리핑] 트위터, 뉴스 요약 앱 ‘Brief’ 개발팀 재능인수 단행 [브리핑] 트위터, 모바일앱 통한 온라인 쇼핑 기능 테스트 실시 [브리핑] 트위터, 소셜 오디오 서비스에 유료 티켓 판매 기능 정식 도입 [브리핑] 아마존, 음악과 공연에 특화된 ‘소셜 오디오’ 서비스 런칭 준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