미국 브로드밴드 서비스 이용 가구의 47%가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(Amazon Prime Video)에 가입하고 있으며, 이 같은 이용률은 넷플릭스에 이어 2위에 해당하는 것이라고 미국 시장조사업체 팍스 어소시에이츠(Parks Associates)의 자료를 인용해 외신들이 보도. Tag #아마존 #Amazon #프라임비디오 #OTT #스트리밍 #프라임 멤버십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아마존, 90억 달러 규모 ‘MGM 스튜디오’ 인수 계약 체결 임박 [브리핑] 아마존, 90억 달러에 할리우드 MGM 스튜디오 인수 추진 [브리핑] 아마존, 인도에서 쇼핑앱 통합 광고 기반 무료 OTT 서비스 ‘MiniTV’ 런칭 [브리핑] 아마존, “프라임 회원 1억 7,500만 명이 Prime Video 시청” [브리핑] 아마존, 스포츠 라이브 방송 사업 강화 위해 나이키 前 임원 영입 [코멘트] 아마존, 5G 기반 차량 대상 OTT 서비스 추진…개인과 가정 이어 이동체 대상으로도 자사 서비스의 끊김없는 고객접점 확대 [브리핑] 아마존, 페이스북 출신 전문가를 Prime Video 광고/마케팅 총괄 임원으로 영입 [브리핑] 아마존, 미국에서 자체 브랜드 스마트TV 런칭 예정 [브리핑] 애플, NFL의 주말 경기 중계권 계약 위해 20억 달러 지불 전망 [브리핑] 아마존, 15인치 스마트 디스플레이에 써드파티 OTT 제공 [브리핑] 아마존, 자체 OTT에서 30초 분량 영상 클리핑-공유 기능 도입 [브리핑] 애플, ‘애플TV+’ 통한 메이저리그 실시간 방송 위해 MLB와 중계권 협상 [브리핑] 아마존, Nielsen과 NFL 독점 생중계 방송 시청률 측정 계약 체결 [브리핑] 아마존 산하 MGM, 기존 OTT 서비스를 ‘MGM+’로 새롭게 런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