미국의 광고 기반 무료 VoD(AVoD) 월 이용자 규모가 2억명에 육박했으며, AVoD 월 이용자 규모가 5억명인 인도에 이어 미국이 세계 2위의 AVoD 시장으로 성장했다고 시장조사업체 옴디아(Omdia)의 최신 보고서를 인용해 외신들이 보도. Tag #AVoD #광고기반 #무료 #OTT #스트리밍 #MAU #이용자 #SVoD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아마존, “광고 기반 무료 OTT 월이용자 전년 대비 3배 증가” [브리핑] 美 OTT 시장, 가구당 월평균 지출액 47달러로 코로나 이후 24% 증가 [브리핑] 광고 기반 무료 VoD, '24년 구독형 OTT 서비스 매출 추월 전망 [브리핑] 글로벌 SVoD 시장, 코로나19 특수 끝나고 올해는 성장세 둔화 전망 [브리핑] 글로벌 SVOD 시장, 2025년 구독자 20억명으로 성장 전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