미국 미디어 시장조사업체인 MoffettNathanson이 HarrisX와 실시한 미국 OTT 서비스 소비자 설문조사 결과에 의하면, 애플TV+의 무료 가입자 비중이 타 OTT 대비 과도하게 높은 것으로 나타남. Tag #OTT #스트리밍 #유료방송 #프로모션 #무료 #보급률 #애플TV+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애플, AppleTV+ 제휴전략 담당 업계 전문가 영입 [브리핑] 글로벌 스트리밍 단말 시장, 극심한 파편화 속에 TV제조사가 시장 주도 [브리핑] 애플, 자체 OTT ‘애플TV+’ 무료 이용 기간 1년 이상 확대 방안 검토 [브리핑] 애플, 애플TV+ 전용 AR 콘텐츠 내년 출시 전망 [브리핑] 유료 OTT ‘애플TV+’, CBS와 Showtime 콘텐츠 번들링 상품 제공 예정 [브리핑] 아메리칸항공, 기내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로 AppleTV+ 무료 제공 [브리핑] 애플, 인디 영화 제작사 A24를 30억 달러에 인수 추진 [브리핑] 美 Verizon, 애플-아마존 스트리밍 단말 통해 실시간 IPTV 서비스 제공