프랑스 명품 패션 브랜드 ‘발렌시아가(Balenciaga)’가 12월 6일(현지시간) 비디오 게임을 통해 2021년 가을 신규 의상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패션 전문 매체 WWD를 인용해 외신들이 보도. Tag #발렌시아가 #명품 #패션 #브랜드 #게임 #코로나19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AR게임 ‘포켓몬 고’ 개발사 Niantic, 佛 패션 브랜드와 In-Game 아이템 추가 협력 [코멘트] 페이스북, 미국서도 아바타 서비스 시작…디지털 상품 판매와 소셜VR 확대 기반 마련 [코멘트] 인기게임 ‘동물의 숲’, 유명 패션 브랜드 의상 아이템 제공…상품 마케팅 채널로서 게임의 가치 증가 [브리핑] 美 인기게임 로블록스 개발사, 인게임 가상 이벤트 사업 강화 [브리핑] 에픽게임즈, 인기게임 ‘포트나이트’에서 인기 영화 3편 무료 상영 [브리핑] 루이비통, 창사 200주년 맞아 NFT 포함 모바일게임 8월 초 출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