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페이스북의 ’19년 2Q 매출은 전년 대비 27.6% 증가. 광고 매출과 결제 수수료 매출이 각각 전년 대비 27.5%, 35.8% 증가하면서 2년내 최고치를 기록했던 지난 ’18년 4Q 수준으로 회복되는 양상 Tag #페이스북 #facebook #2019년2분기 #개인정보 #프라이버시 #실적발표 #광고매출 #결제수수료 #SNS #소셜플랫폼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페이스북, 촉각 반응형 AR/VR 웨어러블 밴드 시제품 공개 [브리핑] 페이스북, 동영상 시장서 영향력 점차 감소 [브리핑] 프랑스, 페이스북 ‘리브라’ 논의할 G7 합동 태스크포스 구성 추진 [브리핑] 美 의회, 페이스북 암호화폐 개발 일시 중지 권고 [브리핑] 페이스북, 6월 중 자체 암호화폐 출시설 등장 페이스북의 F8 컨퍼런스 2019 주요 발표 내용 [브리핑] 페이스북, 오리지널 콘텐츠 중심 동영상 랭킹 정책 도입 [’19.1Q 실적] 페이스북, 매출 증가 속 영업이익 및 순익 두 자리 수 감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