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LINE이 2분기 전년대비 21.8% 증가한 매출을 기록하며 성장세를 이어감. 사업 분야별로는 라인 메신저를 이용한 스마트 채널 서비스 등의 영향으로 광고 매출이 42% 증가하며 전반적인 성장을 견인 Tag #라인 #LINE #모바일 메신저 #실적 #매출 #영업이익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’17.2Q 실적] 日 LINE, 광고와 기타 사업 중심으로 완만한 성장세 지속 [브리핑] 日 소프트뱅크, LINE Beacon 이용한 동영상 메시징 테스트 진행 日 라인, 외부 사업자와의 서비스 제휴 증가 [’17.3Q 실적] 日 LINE, 광고-부가서비스 호조로 성장세 유지 [브리핑] 日 라인, AI 스피커의 아마존 유통 대신 직접 판매로 전환 [브리핑] 日 라인, 자체 암호화폐 결제시스템 검토說 등장 [’17.4Q 실적] 日 LINE, 신규 서비스 투자 확대로 4분기 수익성 악화 [브리핑] 日 라인, AI 비서 ‘클로바’에서 IFTTT 연동 지원 [’18.1Q 실적] 日 LINE, 신규 서비스 투자 확대로 적자 기록 [리포트] AI 비서, ‘스마트 디스플레이’로 경쟁 확대 …동향과 전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