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알리바바가 3분기 551억위안의 매출을 기록하며 성장세를 이어감. 특히 매출의 72%를 차지하는 중국 커머스 매출이 전년대비 64% 증가했으며 글로벌 커머스 매출 역시 115%의 성장세를 보임. 전체 연간 이용자 수는 물론 모바일 이용자 수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것도 주목할만한 부분 Tag #알리바바 #이커머스 #중국 #매출 #영업이익 #순이익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中 알리바바, 매출 56% 증가하며 2분기 어닝서프라이즈 달성 [’17.2Q 실적] 알리바바, 전체 사업영역 고른 성장세 …순익 전년比 96% 상승 [브리핑] 中 알리바바 픽쳐스, 상반기 매출 313% 증가에도 손실폭 확대 [코멘트] 中 알리바바, KFC 매장의 얼굴인식 결제 테스트에 기술 공급...중국의 무현금사회 정책 선도 [브리핑] 中 알리바바, 신장 지역에 ‘타오바오 초등학교’ 설립 [브리핑] 中 알리바바, 오프라인 매장 ‘More Mall’ 오픈 추진 [브리핑] 中 Cainiao, 상품 배송에 얼굴인식 기술 활용 테스트 [브리핑] 소프트뱅크, 중국 온라인 보험중개사 ZhongAn에 투자 [브리핑] 中 알리바바,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사업부 구축 [브리핑] 中 알리바바, 물류 자회사 Cainiao 지분 추가 인수 [브리핑] 中 알리바바, 게임 사업 진출 위한 전담 그룹 설립 [브리핑] 中 알리바바, 해외 R&D 센터 설립에 150억달러 투자 [브리핑] 중국, 정부 차원의 얼굴인식 기반 감시 시스템 구축 추진 [브리핑] 中 알리바바 Cainiao, 광군제 앞두고 자동화 물류 창고 공개 [브리핑] 中 AI 프로세서 개발사, 알리바바-삼성 등으로부터 4천만달러 투자 유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