애플이 자사 뉴스앱을 통해 콘텐츠를 제공하는 퍼블리셔들의 광고 수익 확보를 돕기 위해, 구글의 더블클릭(DoubleClick)과 같은 타 광고 기술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방안을 고려하고 있다고 7월5일(현지시간) AdAge 보도를 인용해 9to5 Mac이 전함. Tag #애플 #뉴스앱 #퍼블리셔 #광고 #수익 #콘텐츠 #구글 #더블클릭 #소액결제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코멘트] iOS11, 디스플레이 일체형 지문인식 암시 아이콘 발견돼...기술적 걸림돌 해결 여부에 관심 [브리핑] 애플, 음반사 수익 배분률 하향 조절 논의 [브리핑] 애플, VR/AR 단말용 안구추적 기술 스타트업 인수 [브리핑] 애플, ARKit 활용 신규 앱 2종 데모 영상 공개 [코멘트] 애플-구글, 각각 렌트카 업체와 자율주행차 제휴...수익사업 연결 위한 첫 발 내딛어 [브리핑] 애플, Siri 기능 강화 위해 신규 직원 채용 공고 게시 [코멘트] 中 Vivo, 세계 최초 디스플레이 지문인식 스마트폰 공개...상용화 시점과 실사용 성능은 불확실 [브리핑] 애플, 인도 세제 개혁에 따라 iPhone 등 단말 가격 인하 [브리핑] 애플, 동작인식 위한 깊이인식 3D 카메라 특허 출원 [코멘트] 애플, 디스플레이 일체형 지문센서 도입 포기?...3D 얼굴인식 인증기능 도입 가능성 급부상 [브리핑] OLED 디스플레이, 2020년 스마트폰 절반 탑재 전망 [브리핑] 中 정부, 단말업체 대상 선탑재앱 삭제 지원 의무화 [브리핑] 애플, OLED 확보 위해 LG디스플레이 투자說