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업체 Spotify가 특정 지역의 날씨를 기반으로 음원을 공개하는 시도를 한다고 3월13일 The Verge 등 외신들이 보도. Tag #Spotify #스포티파이 #음악 스트리밍 #날씨 #지오타겟팅 #위치기반 #노스페이스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음악스트리밍 Spotify, 유료가입자 4천만명 달성 [리포트] 음악스트리밍 서비스, 애플 이어 아마존도 출사표 …급변하는 시장환경과 전망 [브리핑] 애플뮤직, 美 유명 뮤지션의 단편영화 독점 제공 [브리핑] 애플뮤직, 美 유료 음악스트리밍 서비스 만족도 1위 [브리핑] 中 텐센트 음악스트리밍 ‘Joox’, 아시아 지역에서 급성장 중 [코멘트] Spotify, 자체 제작 오리지널 음원 제공...독점 콘텐츠 시도가 동영상에서 음악 서비스로 확산 [브리핑] 음악스트리밍 Spotify, 삼성 기어S에서 이용 가능 타이젠 앱 출시 [코멘트] Spotify, 신규 오리지널 팟캐스트 공개...오디오 OTT 업체의 콘텐츠 자체제작 움직임 활발 [브리핑] 음악 스트리밍 Spotify, 유료 가입자 5천만명 기록 [브리핑] 음악 스트리밍 Spotify, 음원인식 스타트업 Sonalytic 인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