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마존이 자체 식품 브랜드 'Wickedly Prime'을 선보였다고 12월26일(현지시간) The Drum이 보도. Tag #아마존 #Wickedly Prime #식품 #자체브랜드 #이커머스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코멘트] 아마존, 인텔과 협력해 스마트 스피커 레퍼런스 모델 내년 출시...알렉사 HW 생태계 확대 겨냥 [브리핑] 아마존, 인도서 스타트업 상품 판매 지원 프로그램 제공 [코멘트] 아마존, 계산대 없는 식료품점 오픈...소매점 체인 대상 솔루션 사업화 여부도 관심사 [브리핑] 美 타임워너, 넷플릭스-아마존에 대항해 HBO 콘텐츠 예산 확충 [코멘트] 아마존, “식료품점 대규모 확장 계획 없다”...관련업계 대응 본격화하는 촉매제 역할로는 충분 [코멘트] 알파벳, 드론 배송은 수익성 없는 사업 될 수도...기술 아닌 규제와 사회적 인식 문제가 걸림돌 [브리핑] 日 파나소닉, 편의점 자동 계산 솔루션 공개 [브리핑] 아마존, 인도서 ‘Prime Video’ 제공 임박 [브리핑] 아마존, 애플 tvOS 전용 쇼핑앱 출시 [브리핑] 애플, 인공지능 특허출원서 경쟁사에 크게 뒤져 [코멘트] 아마존, 트럭 운전자와 화물주 중개 서비스 추진...라스트마일 이어 미들마일도 장악 시도 [브리핑] 印 아마존, 2시간 배송 서비스 ’Amazon Now’ 제공 지역 확대 [브리핑] 글로벌 OTT 시장, 내년 500억달러 규모로 성장 전망 [코멘트] Wired誌, 아마존의 자율주행 트럭 개발 필요성 강조...”아마존의 미래는 드론 아닌 자율주행차” [리포트] '아마존고', 유통업계 진화에 새로운 방향성 제시...동향과 시사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