네이버가 전체 매출의 74%를 차지하는 광고 사업 호조를 바탕으로 3분기 처음으로 1조원대 매출을 달성. 기타 부문 매출 역시 라인메신저 캐릭터 상품 판매 호조 등의 영향으로 전년대비 86% 증가함 Tag #네이버 #실적 #3분기 #매출 #영업이익 #순이익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국내 NAVER 영업수익 및 영업이익 현황 (2015.4분기) [브리핑] 日 라인, 30억달러 규모 미국-일본 동시상장 추진 [코멘트] 日 라인, 오프라인연계 강화해 MVNO에도 도전...실물경제-네트워크로 영향력 확대 [코멘트] 이통사-네이버, 통합앱스토어 6월 오픈...Telco-인터넷 생태계 융합의 출발점 될까? [코멘트] 교통수단, IT업체의 O2O사업 아이템으로 급부상...자동차메이커도 서비스 출시 나서 [스냅샷] [’16.1Q 실적] 네이버, 모바일 & 해외 사업 선전으로 성장세 지속 [코멘트] 이통3사 통합앱스토어, 게임전용 요금제 추진...제로레이팅-스폰서데이터 결합도 예상 [코멘트] 인터파크, AI기술 접목 챗봇서비스 출시...온라인쇼핑 특화로 가능성-한계 모두 존재 국내 NAVER 영업수익 및 영업이익 현황 (2016.2분기) [스냅샷] [’16.2Q 실적] 네이버, 분기매출 1조원 육박 …글로벌-모바일이 견인 [코멘트] 네이버, 손목착용형 웨어러블 상표권 출원...단말 출시해도 이용가치 높일 서비스 발굴은 과제